마이페이지

인기 게시판 TOP 50

[전체] 약한영웅 3화 진짜 흥미진진 너무 재밋네요

https://community.fanmaum.com/weak-hero/106678685

약한영웅 3화 진짜 흥미진진 너무 재밋네요

 

3화는 은장고에서 바쿠가 효만 패거리를 완전히 제압하면서 시작됐어요. 바쿠가 일진들을 한 번에 눌러버리니까 학교 분위기가 확 달라졌고, 시은이와 현탁, 준태도 조금 더 편하게 학교 생활을 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하지만 바쿠가 강한 척하는 모습 뒤에는 연합의 압박과 협박이 계속되고 있었어요. 연합 수장 나백진이 바쿠를 계속 괴롭히고 있었고, 바쿠는 친구들에게 피해가 갈까 봐 혼자서 모든 걸 감당하려고 했어요. 그래서 바쿠가 점점 더 예민해지고, 친구들과도 거리를 두는 것처럼 보였어요.

시은이와 현탁, 준태는 바쿠가 뭔가 힘들어 보인다는 걸 느꼈어요. 시은이는 여전히 수호에 대한 죄책감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했지만, 바쿠와 친구들이 곁에 있으니까 마음이 조금씩 열리는 것 같았어요. 현탁은 겉으론 쿨한 척하지만 친구들을 진심으로 챙기고, 준태도 예전처럼 위축되지 않고 친구들과 함께하는 일상에 점점 익숙해지는 모습이었어요.

중간에는 연합이 은장고를 완전히 장악하려고 바쿠를 더 심하게 압박하는 장면이 나왔어요. 바쿠는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연합의 요구를 받아들이는 척했지만, 속으로는 계속 고민하고 힘들어했어요. 시은이는 바쿠가 혼자서 힘들어하는 걸 눈치채고, 조용히 다가가서 “혼자서 다 짊어지지 말라”고 말해요. 그 장면에서 시은이의 진심과 성장, 그리고 친구를 걱정하는 마음이 잘 느껴졌어요.

이후에는 바쿠가 연합의 명령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연합 쪽에 가담하게 되고, 친구들과도 잠깐 멀어지는 분위기가 됐어요. 친구들은 바쿠가 왜 갑자기 변했는지 이해하지 못해서 혼란스러워했고, 바쿠도 친구들에게 진실을 말하지 못해서 괴로워했어요. 그러다가 시은이가 바쿠의 상처를 우연히 보게 되고, 바쿠가 연합에게 협박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어요. 그래서 시은이는 현탁, 준태와 상의해서 바쿠를 도와주기로 결심해요.

후반부에는 연합이 은장고를 완전히 장악하려고 대규모로 학교에 들이닥치고, 바쿠는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연합 쪽에 서는 척 연기를 했어요. 하지만 시은이와 현탁, 준태가 바쿠의 진심을 믿고, 결국 네 명이 힘을 합쳐 연합의 공격을 막아내는 데 성공했어요. 이 과정에서 네 친구의 우정과 신뢰가 한층 더 깊어진 것 같아요. 서로를 지키기 위해 한 팀이 되어가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3화의 결말은 네 친구가 처음으로 진짜 한마음이 되어 연합에 맞서면서, 앞으로 더 거센 싸움이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암시하는 장면으로 끝났어요. 시은이는 이제 더 이상 혼자가 아니고, 바쿠도 친구들에게 의지하면서 마음의 짐을 조금 내려놓게 된 것 같아요. 학교 내 권력과 폭력, 그리고 우정과 성장이라는 테마가 본격적으로 드러나서 앞으로의 전개가 더 궁금해졌어요. 3화는 각 인물의 감정 변화와 갈등, 그리고 진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내서 몰입감이 정말 뛰어났다고 생각해요.

0
0
신고하기

작성자 세련된허머스J242525

신고글 약한영웅 3화 진짜 흥미진진 너무 재밋네요

사유 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