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https://community.fanmaum.com/227/107899090

트레일러닝 대회에서 달리고 있는 차은우. (노스페이스 제공)
달려도 화보, 땀 흘려도 청량! 차은우가 이번엔 트레일러닝까지 접수했다.
17일과 18일, 강원도 강릉에서 열린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 ‘2025 TNF 100 강원 위드 벡티브’에서 홍보대사로 참가한 차은우는 11km 부문에 직접 출전해 완주하는 저력을 보였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 모델, MC에 이어 이제는 ‘트레일러너’ 타이틀까지 추가한 셈이다.
이날 차은우는 연두색 바람막이 재킷과 검은색 반바지, 선글라스를 착용한 경쾌한 러닝룩으로 등장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이 조합은 현장에 있던 팬들은 물론 온라인까지 ‘은우청량’ 열풍으로 물들였다. 실제 경포호수광장을 뛰는 동안에도 차은우는 특유의 밝은 표정과 땀에 젖은 모습으로도 굴욕 없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현장에 모인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번 대회는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주최하고, 강원특별자치도와 강릉시 등 다양한 기관이 후원하는 국제 대회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TNF100 강원’은 국내외 2300여 명이 참가한 대규모 트레일러닝 행사로, 차은우와 가수 션이 함께 출전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와 마라톤하는 사진도 그냥 화보 그자체네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