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하정목이 직접 밝히는 이별 소식과 인스타그램 계정(@hajeongmok47) 공개! 지연과의 현커 대신 진심 어린 사과, 앞으로의 다짐까지 모든 근황을 담았습니다.
1. 가짜 계정 소동 끝—진짜 하정목 인스타는 여기!
방송 이후 온라인에는 “하정목 인스타”라며 수많은 사칭 계정이 등장했습니다.
결국 “주소가 이란”으로 찍힌 그 가짜 계정은 삭제 수순을 밟았죠. 정목 본인이 직접 밝힌 진짜 인스타그램 주소는 @hajeongmok47 입니다.
(언더바 없이, 네 자릿수 ‘47’까지 정확히 입력해야 찾아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2. 정목 지연 현커 아님
최근 정목은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방송을 통해 드러난 모든 행동은 제 책임이라며,
“진의(진심)라는 말을 쉽게 쓰지 못하겠지만…모든 결과를 달게 받겠다”고 고백했죠.
그리고 “방송에서 최종커플이었던 박지연 씨와는 이별했습니다. 응원해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사실을 조심스럽게 전했습니다.
수십만 팬들이 믿고 응원해 준 만큼, 공개 이별 소식은 충격적이면서도 “용기 있는 고백”이란 반응이 많았습니다.
3. “창피하고 고통스러웠던 한 달”—진솔한 심경 고백
정목은 방송 기간 동안 매일 “창피하고 고통스러웠다”고 털어놓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얘길 하는 것보다 “스스로에게 느끼는 실망감”이 더 컸다고요.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상처받는 모습을 지켜보는 게 너무 힘들었다”고도 했습니다.
하루에도 수백 개의 댓글과 메시지가 쏟아지는 SNS 시대에, 비판을 온전히 받아들이며 자신의 부족함을 돌아보겠다는 진솔함에 많은 이들이 응원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4. “미워하지 말아달라”—새 출발을 위한 부탁
마지막으로 정목이 남긴 말은 이 한 마디였습니다.
“부디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방송 때의 서툰 모습에도, 그리고 공개 이별의 아픔에도, “더 나은 사람이 되겠다”는 다짐까지 덧붙인 이 메시지는 많은 팬의 가슴을 울렸습니다.
아마도 정목 본인에게도 가장 하고 싶었던 말이었겠죠.
“푸르고 아름다운 봄날에도, 흑역사가 있기에 지금의 우리가 있다”는 글귀처럼, 우리는 그 누구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한 번의 연애 프로그램으로 얻은 경험을, 또 한 번의 공개 이별로 얻은 깨달음을,
“다시 씩씩하게 잘 살아가기” 위한 밑거름으로 삼을 정목의 내일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세요.
정목 인스타 바로 가기 ▶ @hajeongmok47
공개된 인스타 계정으로 들어가시면, 그간 볼 수 없었던 정목의 진솔한 근황과 소회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같이 보면 좋을만한 HOT 게시글>
▣ 송영규 프로필 완벽 분석! 부인 사망이유 음주운전
▣ 진짜 괜찮은 사람 출연진 10명 총정리! 최지은 강수진 하정근 이다혜
▣ 놀면뭐하니 종로서적 충격 정체? 동아기획 상봉터미널 총정리